본문 바로가기

ASMR 마이크

SR3D 가 도착했어요! (+언박싱 유튜브영상) 개봉후기

드으디이어! 기다리던 SR3D 도착!!!!!!

SR3D구매 -개봉 & 마이크 테스트!



자세한 구입과정과 가격 포스팅 ▶ http://asmr-hyssop.tistory.com/6


(개봉영상을 찍기위해 조용~한 밤까지 기다려야했어요ㅠ_ㅠ)




겉면의 인보이스도 달려있고 박스는 이리저리 상당히 지저분하고

직구한 느낌이 물씬 나는 크지 않은 박스!

안에 에어캡을 두둑이 감아주셨는지 흔들어봐도 무언가 달각이는 소리조차

들리지 않았어요. 이상하게 별거 아닌데도 박스 윗면을 훼손하기 싫어서

냉큼 뒤집어서 열어봅니다. 따로 사진을 찍지 않고

바로 언박싱 영상을 찍어서 유튭 영상으로 개봉샷을 대신할게요


지나치게 시끄러운 소리를 편집하느라 개봉은 약 5분간 휘리릭- 지나가요.


기본구성품 : SR3D 마이크 본체 +케이블



휙휙 쓴듯한 글씨가 귀엽다고 별거 아닌거에 웃음이 또ㅋㅋㅋㅋ

마이크가 와서 들떴어요.


처음 주문할때 언박싱 영상들을 유튜브에서 찾아보면

케이블은 따로 구매하셔야한다- 라고 소개하는 분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

케이블도 함께 도착했다는 영상은 하나였던걸로 기억해요.

그래서 따로 추가구매를 해야할까 말아야할까 

고민이 좀 됬는데 뭐 열어보고 안왔으면 국내에서도 구해지는

케이블인지라 정말 딱! 마이크만 주문을 했어요.

판매 소개글만 봐도 케이블이 포함되었다는 듯한 뉘앙스의

문구가 있기도 했구요. 함께 제공한다는건지, 함께 필요하다- 그러니 구매를

하라는건지 사알짝 혼란이 오기도 했었어요 ㅋㅋㅋ



결론적으론 오디오 케이블이 구성품으로 함께 도착했다는것!

(따로 기본 케이블이나 길이가 더 긴 상품을 추가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귀여운 외관에 9V건전지를 장착하고 레코더와 연결, 전원을 켜주면 

작동 방법은 그것으로 끝! 복잡할 것도 어려울 것도 없습니다.






언박싱과 간단한 사운드 테스트 영상 ▼

앞부분 개봉영상 부분은 필름색감, 테스트부터 현실(?)색상으로 돌아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