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SMR 마이크

ASMR 마이크 SR3D 구입하기! ♡




SR3D 마이크


스샷 출처와 구입처 ▶  www.sr3d.co.uk


귀 모양의 스테레오 마이크, sr3d 마이크를 주문했어요!!

한국 주소를 영문으로잘 적어서 주문하고 해외결제가능 카드로 결제를 해주면 끄읕!

(직배송이 되서 배대지를 거칠 필요가 없어요. 로열메일-영국우체국 배송료는 20파운드!)


3월 5일 일요일 오후에 주문해서 7일날 발송되었다며 트랙킹넘버가 적힌 메일을 받았어요 두근두근!







영국 우체국(royal mail) 배송조회는 여기서 ▶  https://www.royalmail.com/track-your-item


해외직구시 배송조회하기 유용한 어플 ▶ Deliveries Package Tracker 





설치하시고 들어가셔서 트랙킹넘버 입력하시고 저장해두시면

실시간 업데이트가 되서 갱신된 새로운 정보가 있으면 상단바에 두둥! 

귀여운 상자 아이콘이 뜬답니다. 직구할때 배대지를 이용하는 경우엔

대부분 배대지 사이트에서 조회가 되는 경우가 많아 

딱히 필요가 없지만, 이렇게 직배송을 받는 경우에 참 유용한 어플이에요


(한국 도착 이후에는 EMS배송조회에서 

같은 트랙넘버 그대로 입력하면 국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EMS행방조회(우체국) ▶ http://ems.epost.go.kr/comm.RetrievePostagEMSSrvcCenter.postal




*




제가 구매한건 일단 99파운드의 베이직 모델이구요. 다른 모델이 하나 더 있는데 

입출력 방식이 두가지인 같은 제품, 두개 상품이 더 올라와있어요 그 외에 더미헤드,

여분의 귀와 윈드스크린, 케이블 등을 구매할 수 있어요. 


제가 구매하던 날에 하필 파운드가 사알짝 올랐었는데

더는 안되겠어! 하는 마음에 ㅋㅋㅋ 구매했고 

배송료 20파운트 포함 119 파운드: 한화로 17만 3천원이었어요.


제가 구매하기 얼마 전에 10파운드 세일기간이 있었는데 왜 그땐 구매안하고 망설였을까

조오금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그때 주문이 많았는지 품절이 되어서 배송지연이었다가

 in stok 에 배송준비가 되었다는 안내글을 보고 깊게 고민하지 말아야겠다 생각하고

주문했어요. 이제 2주~3주를 마음을 비우고 기다려봅니다 ㅋㅋㅋㅋ 


보통 유뷰트에서 언박싱 영상들을 찾아보면 대부분 14일, 16일 막 요렇게 걸렸다고들 하시더라구요.

오늘 설치했던 배송조회 어플의 귀여운 박스아이콘이 상태알림에 똬악 떠있길래

탭태배탭탭탭ㅂ 급하게 확인하니 드디어 한국에 도착했어요!!!!


두근두근! 택배 기다리는 일이 제일 초조하고 행복한것 같아요ㅋㅋㅋㅋ 

초조함과 설레임이 공존하는 이 묘한 느낌!




마이크를 기다린단 핑계로 업로드를 쉰지 

3주는 된것같아요. 잘 만들고 싶었던 단어반복 영상을 보기 좋게 망치고

또 하나 작업하던 와중에 소리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녹음하다가 내팽겨쳤어요ㅠ_ㅠ

sr3d가 도착하는데로 부지런히 예쁜소리를 찾겠습니다: )

도착하면 언박싱 영상을 찍어야겠어요! 끼얍



(망했다는건 이런거겠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