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작일기(유튜브)

2017.02.21. 마이크브러슁, 예뻐해주기!

유튜브 게시일 : 2017.02.21


https://youtu.be/VrQStI-ypH8






세번째 영상은 브러쉬로 마이크를 쓰담쓰담 해주는 영상!


지금 쓰고 있는 마이크는 레코더겸 마이크인 타스캠 사의 dr-05 모델이다.


음.... 직구로 구매한 타스캠인데 당시 삼각대, 추카 메모리카드, 헤드셋등이 패키지로 묶인

착한 가격의 요 레코더를 구매했었더랬다. 이 제품과 구매를 갈등했던 zoom h1 모델은 

윈드스크린 등이 들어있는 악세사리 패키지를 따로 살 수가 있는데 타스캠 dr-05는 따로

맞춤된 윈드스크린이 없었다. 그럼에도 나는 타스캠에 끌렸었다는게 나름의 문제...!

윈드스크린을 대체할 만한게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가 국내에서 맞는 사이즈를 찾아도 좋겠지만

구매가 시급할만큼 필요한게 아니었기 때문에 요리저리 바늘을 들고 꿰메다가 

모자를 만들게 됬다. 소리도 나쁘지 않았고 나혼자 타스캠이 너무 귀여워보였달까.

그래서 찍게 된 브러슁 영상이다. 어서 sr3d가 도착해서 제대로 된 귀 쓰담쓰담 브러슁 영상을 찍고싶다♡


아직 구독자로 매우 적고 브러슁 영상을 찾는 분들은 적은지 귀청소에 비해

조회수는 극과 극을 달리고있다. (물론 궁극적인 문제는 나의 부족함이겠지만 ㅠ_ㅠ)

어쨌든 가장 직접적인 소리? 가 나기도 하고 자극적이진 않지만 무난한 느낌이 맘에 쏙 든다.

음... 아직 방향성을 잡지 못한 내 asmr의 하나의 길을 열어준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그런 영상이었다. 자극적인 요소들이 많아야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져주겠지만

어쩐지 내 성향은 그걸 알면서도 이렇게 정적이고 차분한게 좋은건지도 모르겠다.





썸네일





페이팔 후원


(모든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더 나은 소리를 찾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