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작일기(유튜브)

2017.03.01. 빗소리 들으며 귀청소하기 <너에게로>

유튜브 게시일: 2017. 03. 01


빗소리 들으며 귀청소하기 <너에게로> ♬

 Rainy day Ear Cleaning - No Talking


https://youtu.be/Jn8qzj1qjVw





이 영상을 만들면서 마이크에 대한 고민이 너무 깊었다. 

이팅영상을 만들려고 고심 끝에 셋팅하고 녹음하고 몇번을 시간을 보냈지만

소리에서 만족할 수가 없었다....고민이라는건 너무 힘들다. 

특히나 먹는소리는 두번 세번 다시하긴 무리가 있는 부분이었으니까...

덕분에 스트레스는 너무 컸고 이팅영상 만드신 모든 크리에이터 분들이

존경스러웠다. ㅠ_ㅠ 


망치고 망치다보니

기분이 너무 안좋았었던 때에 마음을 비우려고 

비누 두개를 집어들고 책상위에 앉아 열심히 귀모형을 깎았다.

완성 직후엔 오 나름 잘한것같아- 스스로 착각하고선영상을 찍어보니 

그냥 보는 것과는 역시나 또 다르다.

 각이 영 안나왔고 별로였다.

그래서 귀모양 정면샷은 버리고 빗소리를 따로 섞어 만든 귀청소 영상.


유튜버, 크리에이터의 길은 멀고도 험하구나....

흐헝흐헝. 이무렵 좌절을 너무 많이 해서

마이크를 구매하고 배송이 도착하길 기다리며 이후

지금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3주를 보냈다.

초초초보가 너무 멘탈을 급격히 사용했나보다...ㅋㅋㅋㅋ

녹음초보, 편집초보.... 이대로 괜찮은걸까?


...........








썸네일



페이팔 후원


(모든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더 나은 소리를 찾겠습니다: )